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꿀잼여행입니다.
오늘은 가평 명지계곡에 위치한 취사가능한 방가로 가람유원지에 대해서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주소 |
경기도 가평군 북면 논남기길 277 가람유원지
|
이용시간 | 오전6시 - 오후6시 |
전화번호 | 010 - 3798 - 8681 |
좀 이른 계곡 물놀이였지만 바람도 쐴 겸 취사가능한 방가로 가람유원지를 예약을 하고 방문을 했습니다. 저희는 어른네 명에 아이두명이라 9만 원에 대여를 했습니다. 4인기준 6만 원이니 예약하실 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용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전날 마트에서 장을 보고 새벽같이 일어나 가람유원지로 향했습니다. 이른 시간이라 사람도 없었고 일단 너무 추웠습니다. 일찍 가신다면 옷을 따뜻하게 입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우선 가서 아침을 따뜻하게 몸도 녹일 겸 떡국을 해서 먹었습니다. 아 그리고 취사가능한 방가로여서 식재료와 식기류들을 가져가야 했습니다.
따뜻한 떡국을 먹고 나니 추운 몸도 좀 녹고 방가로 앞에 바로 계곡이 있어서 나가보았습니다. 아직은 이른 계곡물놀이라 그런지 물이 너무 차가웠지만 명지계곡의 상류 쪽이라 그런지 물은 너무 맑고 깨끗했습니다.
물이 너무 깨끗하니 다슬기가 있나 돌밑을 봤는데 있어가지고 아이들한테 보여줄 겸 잡아봤는데 아이들도 신기해하며 좋아했습니다. 남편과 아버님은 떡밥을 들고 어항을 설치하러 하류 쪽 계곡으로 갔습니다. 어항설치해 놓고 놀다 보니 좀 출출해져서 조금 이른 점심을 먹기로 했습니다. 점심은 고기를 구워 먹었는데 역시나 밖에서 먹는 고기는 맛있었습니다. 고기를 맛있게 먹고 소화도 시킬 겸 방가로를 둘러보았습니다.
이른 물놀이라 그런지 사람이 저희 말고 다른한팀이 있었습니다. 성수기에는 비어있는 이 방가로들이 다 꽉 차겠죠?
2층에는 좀 더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방가로가 있었습니다.그리고 저희가 썼던 방가로 1층 한쪽 끝에는 개수대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노래방 기계도 있었고 2층 주차장 쪽에 개수대가 있고, 남녀 화장실이 있고, 샤워실도 있었습니다.
취사 가능한 방가로 가람유원지는 여자화장실도 비교적 깨끗했고, 상류 쪽의 물이라 너무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제가 방문했던 이 날은 햇볕이 들었다가 안 들었다가 하는 날씨여서 햇볕 쨍할 때 조금이라도 물놀이하면 좋을 듯싶었고 아이들도 하도 물놀이하고 싶다고 졸라대서 들어갔는데 역시나 너무 추웠고, 하체 쪽만 물 담그고 너무 추워서 조금 놀다가 바로 나왔습니다. 잠깐의 물놀이였지만 아이들은 역시나 즐거워했습니다.
아이들 얼른 옷 갈아입히고 방가로에 누워서 낮잠 재우고 좀 쉬었습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어항설치해놓은거 확인도 하고 물이 워낙 깨끗하고 사람들이 많이 안잡아서 그런지 피라미가 엄청 컸습니다.
취사가능한 방가로 가람유원지에서 먹고 자고 쉬고 하는 게 일이라 낮잠 자고 일어나서 좀 있다가 백숙을 해 먹었습니다. 초저녁쯤 되니까 또 날도 쌀쌀해지고 백숙을 먹으니 딱 좋았습니다. 이른 여름 물놀이의 가람유원지 방문이었지만 사람도 없고 한가하니 오히려 좋았고, 물놀이는 물이 차서 조금 아쉽긴 했습니다. 아마 여름 성수기 때는 예약하기도 힘들 거 같은데 여름성수기에 가서 놀면 알차게 하루 잘 보내다 올꺼같습니다.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꿀잼여행이었습니다.